배너 닫기

공지사항

게시판 상세
제목 2018년 12월 31일 운영시간안내
작성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12-3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68

안녕하세요 남도장터입니다.


2018년 12월 31일 해당기관의 업무마감으로 인하여 남도장터 고객센터 운영시간이


기존 9시~18시에서 9시~14시로 변경됨을 안내드립니다.


12월 31일 14시 이후 문의하실 사항은 namdo0070@jepa.kr 로 남겨주시면


순차적으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한 해 동안 보내주신 성원과 관심에 감사드립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고객만족센터

061-288-3867

  1. Fax : 061-288-3829
  2. 메일: namdo5333@jepa.kr
  3. 평일 : 09:00~18:00
  4. 토요일·공휴일 휴일

은행계좌 안내

  1. 안내 결제 일시 중지
운영사 변경에 따른 일시 중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