배너 닫기

공지사항

게시판 상세
제목 남도장터 결제 방법 및 환불 일정 안내
작성자 남도장터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03-12 09:58:4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58

안녕하십니까,

남도장터입니다.

홈페이지 개편 후 현재 신용카드, 계좌이체, 가상계좌, 간편결제 등

미구현 중인 결제 방법이 빠른 시일 안에 고객님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

홈페이지 시스템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.


시스템 작업 중에도 무통장 주문을 통한 구매가 가능하며,

취소 등 환불이 필요할 경우 고객센터 전화 및 시스템을 통한 취소, 환불 요청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

추가로 내부 환불 시스템 구축이 지연되어 환불 처리일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라며, 보다 나은 편의 시스템을 통해 남도장터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
고객님들의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.


■ 시스템 점검 예정 기간(환불처리): ~ 2018년 03월 16일(금)

■ 시스템 점검 예정 기간(결제방식): ~ 2018년 03월 30일(금)


재정비후 보다 향상된 서비스로 보답하는 남도장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고객만족센터

061-288-3867

  1. Fax : 061-288-3829
  2. 메일: namdo5333@jepa.kr
  3. 평일 : 09:00~18:00
  4. 토요일·공휴일 휴일

은행계좌 안내

  1. 농협 301-0226-9222-41
예금주:재단법인 전라남도중소기업진흥원